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023 하반기 우수게임 선정

이용자 전원에게 푸시 보상으로 ‘일반 소환 티켓 10개’ 증정

  • Editor. 이은광 기자
  • 입력 2023.09.1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의탑 새로운 세계)
(사진=신의탑 새로운 세계)

[디지털비즈온 이은광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12일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신의 탑)'이 '이달의 우수게임 2023 하반기' 프론티어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출시한 신의 탑은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이 게임은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하다.

넷마블은 신의 탑에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세스를 도입, 원작을 애니메이션처럼 즐기며 자연스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시에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를 추가했다.

전투는 간단하고 쉬운 시스템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성장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신수 링크 시스템'을 지원한다. '신수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를 장착하는 슬롯을 성장시켜 능력치를 높이는 시스템으로, 이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들을 활용해볼 수 있다.

출시 이후 신의 탑은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플레이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국뿐만 아니라, 출시 4시간만에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 지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인기 TOP5에 올랐다.

넷마블은 ‘이달의 우수게임 2023 하반기’ 선정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용자 전원에게 푸시 보상으로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증정한다. 해당 보상은 푸시 수신(9/12 오후 3시) 후 24시간 이내 수령할 수 있다.

정언산 넷마블엔투 PD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웹툰 '신의 탑'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원작을 집대성한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프로젝트다"며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꾸준히 즐겨주시는 이용자들 덕분에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작은 부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