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상품 7000여 개를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보다 많은 기저귀, 이유식, 물티슈 등 육아 필수품을 기존 익일배송보다 빠른 새벽배송으로 제공한다. 고객은 주소지 기반 물류센터 상황에 따라 새벽배송이 가능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하기스·보솜이 등 기저귀 △일동후디스·베베쿡 등 분유·어린이식품 △리안·다이치 등 유모차 △궁중비책·그린핑거 등 유아워시·샴푸 △마더케이·조르단 등 위생용품 등 80곳 이상이다.
상품을 살펴볼 시간이 부족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별 코너도 준비했다. △리뷰 개수와 평점이 좋은 상품으로 구성한 '엄빠 리뷰 검증템' △행사 기간 중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보이는 '이번 주 베스트셀링템' △최소 50% 이상 할인 상품만 모은 '50% 이상 할인템' 등이다.
와우 회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맞벌이 부모 고객들이 육아용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새벽배송,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