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업 데이터 관리-2”… 국가별 솔류션 적용 사례

국가별 기업 데이터 관리 솔루션 적용 사례

  • Editor. 김맹근 기자
  • 입력 2024.06.25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pixabay
사진 : pixabay

[디지털비즈온 김맹근 기자] 인도는 보드워크테크(Boardwalktech)의 벨로시티(Velocity) 솔루션과 엘티아이마인드트리(LTIMindtree)의 협력은 엑셀 기반의 엔드 유저 컴퓨팅 애플리케이션(EUC)을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하여 새로운 업계 표준을 설정할 수 있다.

이 협력은 규정 준수, 데이터 관리,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혁신을 촉진하고 있다. 은행 및 보험 고객이 규제 및 규정 준수 목표를 달성하고 더 나은 데이터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대규모 엔드 유저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변환함으로써 시간 및 비용 측면에서의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싱가포르는 의료 분야에서 NFT를 활용한 토큰화는 의료 데이터 관리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싱가포르에서는 환자들이 반복적이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검사를 여러 번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으나, NFT를활용하여 환자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해당 데이터에 의사와 병원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환자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

NFT를 이용한 환자 데이터 저장은 블록체인의 추적 가능성과 변경 불가능성으로 데이터의 정확성과 완전성을 보장하며, 연구 데이터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의료 비용을 장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호주는 호주석유 및 가스산업에서는 데이터관리와 디지털전환이 경쟁에서 앞서기위한 핵심전략으로 간주된다. 최신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기업의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운영 최적화, 가치 있는 통찰력을 지원하는 등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기업 합병, 인수, 합작이 증가함에 따라 복잡해지고 있는 데이터 통합을 원활하게 진행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데이터 사일로를 극복하고 중복을 제거하며 원활한 마이그레이션을 보장하여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다.

영국은 영국의 가스 사용 데이터 관리자 조서브(Xoserve)는 에너지 공급업체, 선적업자, 수송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매 가스 시장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한다. 최근에는 에너지 전환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규정에 대응하였다.

조서브는 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통합 솔루션 제공 기업인 시니티(Syniti)와 에스에이피(SAP)의 지원을 받아 최종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켰고, 에너지 비교 웹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미터 데이터를 전달하여 전환 프로세스 소요 시간을 단축했다. 이로써 조서브는 영국 에너지 공급 산업에서 관리 부담을 줄이고 자금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게 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