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이용자와 함께하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개 방송 4월 8일 진행

친밀한 소통 및 특별한 경험 선사 위해 공개 방송 개최
방청 티켓 예매 단 1분만에 전석 매진
4월 8일 오후 7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라이브

  • Editor. 이현주 기자
  • 입력 2025.03.2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4월 8일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되는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공식 방송을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특별 공개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21년부터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소개하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왔다. 이번 공식 방송은 보다 친밀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용자들과 현장에서 함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방청 인원은 총 180명으로, 지난 26일 티켓링크에서 진행된 예매는 1분도 채 되지 않아 전석 매진됐다.

방송은 4월 8일 서울시 강남구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저녁 7시부터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송출된다. 방송 진행은 김규환 게임 캐스터, 차보경 아나운서가 맡고, 패널로는 크리에이터 수행사제 시나맨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4월 업데이트될 캠페인과 이벤트가 소개되며, 이용자들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운영진과의 Q&A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방청객으로 참석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페이트/그랜드 오더> 포토카드와 스티커, 운영진의 감사 편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넷마블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