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수력원자력, 기업이미지 및 유튜브 숏폼 영상 공모전 시상식

  • Editor. 곽중근
  • 입력 2024.09.2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27일 서울 한수원 방사선보건원에서 ‘기업이미지 및 유튜브 숏폼 영상 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은 원자력, 수력, 풍력 등의 청정에너지가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이미지화한 김유진 씨와 원자력발전이 미래의 에너지원이 되어 친환경에너지 세상을 연다는 내용의 영상을 제작한 배유미 씨가 수상했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이번 공모전은 ʻ청정에너지, 원자력발전ʼ(기업이미지), ʻ원자력발전의 필요성ʼ(유튜브 숏폼 영상)을 주제로, 지난 6월 19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됐다. 공모 결과 기업이미지 63편, 영상 79편이 접수됐으며, 사내외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발했다. 

이날 시상식은 공모전별로 대상 1편, 최우수상 3편, 우수상 6편 등 모두 10편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각 500만 원, 300만 원, 100만 원의 상금도 주어졌다.

전대욱 한수원 경영부사장은 “이번 공모전에 많은 국민 여러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친환경 에너지로 탄소중립을 사회를 실현하고 풍요로운 에너지 미래를 이끌어가는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활동에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다양하게 활용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