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관광공사, 디지털 전환 및 기업 간 협업 지원 사업 공모

디지털 전환 최대 2,000만원, 기업 간 협업 사업 최대 3,000만원 지원

  • Editor. 이은광 기자
  • 입력 2024.03.0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비즈온 이은광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인천 관광 활성화 및 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한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디딤돌 프로젝트) 및 기업 간 협업 지원 사업(협업 프로젝트) 공모를 3월 4일(월)부터 3월 29일(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 관광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해주는 사업인 디딤돌 프로젝트는 총 12개사 내외의 기업이 선정될 예정이며, 지원금은 모집구분에 따라 500만원(기본형)에서 최대 2,000만원(심화형)이 지원될 예정이다.

기업 간 협업을 통한 신규 관광 비즈니스 모델을 육성하는 사업인 협업 프로젝트는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지사장 곽대영)와 함께 추진해 나가는 사업으로 총 5개 내외 프로젝트를 선정할 예정이다. 지원금은 프로젝트 별 최대 3,0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는 자격조건 및 우대사항을 완화하여 인천 소재 사회적 기업 등 보다 많은 사업체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했다.

최종 선정된 기업에게는 사업화 지원금과 더불어 기업 컨설팅, 교육 프로그램, 네트워킹 행사 등 기업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에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각 공모 기한에 맞춰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최종 결과는 4월 22일(월) 이후 개별통보 예정이다.

김민혜 인천관광공사 관광산업실장은 “이번 공모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중·소규모 기업에게 다양한 사업화 지원 혜택을 제공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통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타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협업 및 디딤돌 프로젝트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