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오프라인랜파티‘PUBG Tour 부산’성료
배틀그라운드 이용자, 파트너인 플루언서, 주요개발진이함께한소통의장 다채로운 즐길 거리 와 풍성한 경품 제공 호응 속 마무리
[디지털비즈온 이은광 기자] ㈜크래프톤(대표김창한)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랜파티‘PUBG Tour 부산(부제: PUBG-STAR)’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20일 밝혔다.
PUBG Tour는연간으로 진행되는 PC방 오프라인 랜파티로 배틀그라운드 개발진과 운영진이 이용자들을 직접 찾아 소통에 나서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8일 부산 진구소재 대형PC방에서 열린 이번행사는 서울,대전,대구에 이어 네번째로 진행됐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 기간에 맞춰 진행된 만큼 역대 최대규모로 행사가 구성됐다.
특히 PUBG Tour 부산에는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 할 수있는 ‘PUBG-STAR 특별플레이존’을 운영하여 보다 많은 이용자를 반겼다.
행사에는 현장 방문객외에도 온라인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 80여명과 김블루,미라클, BJ싸패,반창등 파트너인플루언서 들이 참석했다.
펍지스튜디오 김태현 인게임개발PD, 김상균 아웃게임개발 PD 등 배틀그라운드 주요개발진도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됐다. 이용자와 파트너 인플루언서, 개발진이 함께 플레이 하는 이벤트 매치를 비롯해 룰렛이벤트,럭키드로우,포토존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게이밍모니터,키보드,헤드셋,마우스,배틀그라운드굿즈,지코인(G-coin)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여 큰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배틀그라운드 개발진과 운영진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크래프톤과 펍지스튜디오는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주기적인 소통창구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3일에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전지적배그시점: 디렉터라이브토크’의 두번째 에피소드를 진행하고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 개발진이 직접답 변하여 좋은반응을 얻었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에서 확인 할수있다.
□ About 크래프톤(KRAFTON, Inc.)
크래프톤은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를 가진 글로벌제작 스튜디오들과 고유한 즐거움이 있는 게임을 발굴하여 전세계에 퍼블리싱한다.
2007년에 설립된 크래프톤은‘펍지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 ‘라이징윙스’, ‘스트라이킹디스턴스스튜디오’, ‘드림모션’, ‘언노운월즈’, ‘5민랩’, '네온자이언트', ‘크래프톤몬트리올스튜디오’, '벡터노스', ‘렐루게임즈’, ‘플라이웨이게임즈’등 12개의 스튜디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지속적인 도전과 새로운 기술로 게임의 즐거움을 혁신하고, 더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을수 있도록 플랫폼과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크래프톤은‘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칼리스토프로토콜(The Callisto Protocol)’, ‘뉴스테이트모바일(NEW STATE MOBILE)’, ‘문브레이커(Moonbreaker)’, ‘디펜스더비(Defense Derby)’, ‘테라(TERA)’등 다양한 게임들을 제작 운영하고 있다.
열정과 의지를 지닌 전세계 구성원들이 함께하고 있는 크래프톤은 게임을 넘어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딥러닝, 메타버스등 새로운 분야의 사업을 발굴하며 세계적인 기술 역량을 자랑하고있다.